조별과제 하는데 화가 너무나는데 어쩌죠? ..............


제가 타과생 복학생임에도 열심히하려고 조별과제 조장도 맡고

오늘 처음 회의했는데요.. 저는 남은 조원들 오래끌면 힘들것같아서

제가 생각한 주제랑, 가설설정, 그리고 설문문항까지 작성해서 올렸더니

한명이 계속 그 주제는 아닌것같다면서 빙빙돌려서 싫다는 내색을 하더라구요.

그러면서긴 자기가 생각한 주제는 이런거둘라고. 정작 뭐 계획은 하나도없구요.

이런 의미없는 얘기를 두시간정도하다가 갑자기 개가 쳐웃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너무 어이가중없어서, 왜 웃으시냐고했더니

다른 방에 칠걸 잘엇못쳤다고 하더라구요 

아 진짜 러그떄부터 화가 너무나서

그러면 후배님이 하신 주제로 진행할테니까 그렇게 아세요하존고

그냥 그뒤로 말없규는데 너무화나네요 .......... 제가 왜 이렇게 비웃음 당해남야되는지